원더풀 월드 무료 보기
원더풀월드 시청률
원더풀 월드는 mbc에서 03월01일 1회 첫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로 첫 회 시청률 5.3%라는 높은 시청률로 스타트하여 바로 익일 03월02일에는 곧바로 6.1% 시청률을 기록하며 첫 회 부터 시청률 고공행진을 예고하고 있다. 시작과 동시에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 수 있었던 이유는 출연지의 덕이 큰 것으로 판단된다. 차은우, 김남주, 김강우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들의 견인이 앞으로도 기대된다.
원더풀 월드 원작
웹툰과 같은 원작없이 제작된 오리지날 드라마이다. 요즘 웹툰 소재 및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되는 드라마가 워낙 많은 만큼 새로운 드라마가 방영을 시작하면 다음 회차까지 기다리기 힘든 마음에 원작이라도 찾아보려는 노력을 하는 시청자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원더풀 월드는 원작이 없는 오리지날 드라마 이기에 매 번 다음 회차를 너그러운 마음으로 기다려 주기로 하자.
원더풀 월드 작가
mbc 드라마 원더풀 월드의 작가는 ‘김지은’작가로 대표 작품으로는 ‘원더풀 월드’를 비롯해 ‘거짓말의 거짓말’, ‘전생의 원수들’, ‘순결한 당신’, ‘결혼합시다’, ‘베스트극장 – 나는 살고 싶다’ 그리고 시청률 20%를 돌파했던 최고의 히트작 ‘청담동 스캔들’이 있다.
원더풀 월드 다시보기 ott
mbc채널에서의 본방송을 제외하고 정식 ott를 통한 시청은 ‘WAVVE’, ‘DISNEY+’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원더풀 월드 인물관계도
원더풀 월드 출연진
은수현 – 김남주
심리학 교수이자 작가인 수현은 가만히 있어도 빛이 나는, 모두가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인물이다. 긍정적인 생각, 사람의 마음을 잘 살피는 배려, 주변을 행복하게 하는 유쾌함까지.
매번 변화하고 끊임없이 새로워지는 마음이라는 것에 이끌려 심리학을 전공했고, 아는 것을 나누기 위해 교수라는 직업을 택했다. 가장 좋아하는 사람과의 사랑도 이루어졌고, 처음으로 써본 책도 감당하기 힘들 만큼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 그렇게 흠집 하나 없는 보석 같은 인생에 불행은 소리 없이 수현을 할퀴었고, 추락은 끝이 없었다.
4번의 유산 끝에 간신히 얻은, 목숨보다 더 소중한 ‘건우’를 사고로 잃었다. 사고를 낸 가해자는 반성하지 않았고 그녀와 그녀의 아들을 조롱했으며, 결국 복수의 칼날로 가해자를 처단함으로써 전과자가 된다. 이로 인해 트라우마에 고통받을 바에는 차라리 증오에 미치라고 했듯, 그녀는 자신의 복수를 후회하지 않는다.
권선율 – 차은우
심장은 약했으나 강한 마음을 가졌던 아이 권선율의 삶은 늘 죽음에 더 가까웠다. 반드시 살아남아 자신처럼 아픈 아이들을 치료해 주겠다는 꿈을 지녔었다. 하지만 사랑하는 가족을 잃고 그 꿈도 박살 났다.
유복했던 가정도, 안전했던 집도, 누렸던 모든 것들이 다 사라졌으며, 벼랑 끝에서 선율은 아득바득 버티듯이 살아냈다. 선율에게 남은 건 세상에 대한 증오가 전부였다. 그렇게 분노와 체념이 반복되는 일상에 익숙해질 무렵, 수현을 마주한다.
강수호 – 김강우
수호의 직업은 전 기자였으며 현재는 보도국 국장이 되었다. 수호는 누구보다 수현과 건우를 사랑하는 남편이고 아빠였다. 두 사람을 위해서라면 목숨도 바칠 수 있는 남자, 그게 수호였다. 그러나, 그날의 사건이 벌어졌다. 아들이 죽었고, 아내가 살인자가 되었다. 한순간 잘못된 선택으로 걷잡을 수 없는 파국의 소용돌이 속에 빠지게 되는 남자.
한유리 – 임세미
수현의 친자매 같은 동생으로 수현의 매니저로 일하다가 지금은 청담 편집숍의 대표가 되었다. 어린 시절, 차가운 길바닥으로 쫓겨날 때마다 오들오들 떨며 빌었다. 지금 이 불행들 다 참고 견딜 테니까 제발 한 번만 행복하게 해달라고. 그리고 유리는 수현으로부터 그 소원을 이루었다. 맹세컨대 유리는 수현과 고은을 자신의 목숨보다 더 사랑한다. 그런데 그해 여름, 그날의 사건으로부터 비극이 시작됐다.
오고은 – 원미경
수현의 엄마인 고은은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고은의 이름은 엄마와 아버지가 머리를 맞대고 지어주신 이름이다. 당시 형자 명자 순이 같은 이름이 흔하던 그 시대에 부모님이 온 정성을 다해 지어준 그 이름이 고은은 참 좋았다. 부잣집 외동딸로 태어나 이름처럼 곱게 살라고 지어준 그 이름이 좋았다. 그리고 이름보다 더 고운 딸 수현을 얻었다. 헌데, 그렇게 곱게 키운 딸 수현이 자식을 잃고 거기다 살인자가 됐다. 고은은 수현을 감옥에 보내놓고 먹지도 자지도 못했다. 그저 교도소 주변을 맴돌며 얼마나 목 놓아 울었는지 모른다. 그래도 고은은 쓰러질 수 없었다. 어떻게든 내 딸을 지켜야 했으니까.
장형자 – 강애심
수현과 수감생활을 함께한 동료인 형자는 지어서는 안 될 큰 죄를 저지른 뒤 20년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장기수이다. 삶의 의지를 잃고 무너져 가던 수현을 투박하지만 세심하게 챙겨준다. 수현이 다시 일어설 수 있게 도와주는 인물이다.
강건우 – 이준
수현의 6살 된 아들로 존재 자체가 사랑인 인물로 수현의 회상과 꿈에서 자주 등장하게 되는 인물이다.
홍수진 – 양혜지
선율의 절친이자 터프팅 공예가인 수진은 유일하게 선율이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사람이다. 다양한 방면에 재주가 많아 선율이 필요할 때 도움을 주기도 한다. 현재, 터프팅 공예가로 활동하고 있다. 걸크러시가 사람으로 태어나면 딱 수진의 모습이다. 직설적이고 털털하고 시원하고 솔직한 성격이지만, 유독 딱 한 사람, 선율 앞에서는 자꾸 삐거덕거린다.
박용구 – 김우현
선율의 폐차장 동료 직원으로 선율과 절친이자 선율의 일이라면 자신의 일처럼 도와주는 의리 넘치는 인물이다.
강태호 – 진건우
선경외과 전문의 강태호. 밝고 쾌활한 전형적인 막내 스타일이다. 나이 차가 나는 형 수호를 아버지처럼 잘 따른다. 하지만 형인 수호보다 더 좋아하는 사람은 형수님인 수현이다. 수진에게 첫 눈에 반하게 되는 인물이다.
정명희 – 길해연
수호의 어머니인 명희는 수현에게는 깐깐한 시어머니이다. 워낙 성격이 깐깐한 이유는 홀로 두 아들을 기자, 의사로 키워낼 만큼 아득바득 노력했으며 그에 대한 자부심도 대단하다. 하지만 그날의 사고로 명희의 인생도 모든게 바뀌었다. 끔찍한 사고로 손자를 잃은것도 청천벽력 같은데 살인자 며느리라니. 명희에게는, 아니 아들 수호 인생에 절대 용납할 수 없는 일이다.
한상 – 성지루
현재는 금은방 주인이지만 형사로 일했었던 한상은 실력있는 형사였다. 하지만 김준이 서울시장일 때 수호와 함께 김준의 비리를 파헤치다가 옷을 벗었다. 수호의 부탁으로 중요한 일들을 도맡아 해주는 유능한 인물이자 조력자이다.
김준 – 박혁권
전 서울시장, 현 한국 연합당 대표인 김준은 미스터리 중심에 있는 인물이다. 여유 있어 보이는 카리스마와 완벽한 매너 뒤에 냉혈한 본성이 감추어져 있는 인물로 자신의 출세를 위해서는 피도 눈물도 없다. 하고자 하는 일에 방해가 되는 요소들은 가차 없이 제거하는 파워 권력자. 하지만 대중들이 바라보는 그는 정의롭고, 거침없고, 카리스마 넘치는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정치인이다.
강한 의지를 품고 어떤 일이든 해내겠다는 ‘금석위개’(金石爲開)의 정신으로 지금 이 자리에 올랐고, 이제 눈앞이 정상이건만. 또, 그놈이다. 수년 전, 자신의 비리를 파고들던 강수호가 이번에도 발목을 잡는다.
윤혜금 – 차수연
수현의 이웃이자 희재의 엄마이다. 직업은 금 갤러리 관장으로 아무도 혜금에 대해 정확하게 아는 사람은 없다. 뇌전증을 앓고 있는 아들과 단 둘이 살고 있다는 것 외에는 말이다. 수현의 편 인지 적 인지조차 알 수 없는 인물이다.
윤희재 – 진재희
혜금의 아들이다. 건우보다는 한 살 형이고 건우와 친구처럼 지내는 희재는 뇌전증을 앓고 있다.
권지웅 – 오만석
건설사 대표인 지웅은 수현으로 하여금 복수를 행하게 하는 인물이다. 수현의 모든걸 앗아간 그날의 사고를 낸 장본인 이기도 하다. 괴팍하고 욱하는 기질을 가지고 있다.
권민혁 – 임지섭
인생 막장을 살고 있는 남자로 사랑하는 가족을 빼앗아 간 사람에 대한 복수심으로 똘똘 뭉쳐있다.
김시라 – 전현아
과거의 일을 계기로 수현의 조력자가 되는 인물로 수현과 함께 심리학과 교수로 일한다.
원더풀 월드 무료 보기
원더풀 월드 명장면 하이라이트
다른 듯 닮은 두 사람, 김남주X차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