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재방송 다시보기
눈물의 여왕은 TVN에서 방영하는 드라마로, OTT서비스를 이용해서 시청할 경우 시리즈온, 티빙,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눈물의 여왕 시청률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첫 회 시청률 5.9%로 시작하여 6회차 14.1%를 돌파하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눈물의 여왕 의상정보
홍해인 역을 맡은 김지원 배우의 의상이 매 회차 화제이다.
김지원 (홍해인) 의상 주얼리
값 비싼 제품들이 많이 등장하는 만큼 화려한 의상과 주얼리로 드라마를 보는 재미를 극대화 하고 있는 중이다.
김지원 (홍해인) 의상정보 – 자켓
NO.5 JACKET – KHAKI
439,000원
김지원 (홍해인) 의상정보 – 귀걸이
디아모모 DIA MOMO Chandelier Earring
상품 가격1,850,000원
김지원 (홍해인) 의상정보 – 스카프
[TOTEME] 모노그램 실크 리본 스카프
195,000원
눈물의 여왕 몇부작
눈물의 여왕은 TVN에서 방영하는 16부작 토,일 드라마이다.
방영 시간은 토,일 오후 09:20부터 이다.
눈물의 여왕 작가
작가는 ‘박지은’작가 이다.
작가 박지은
박지은 작가의 눈물의 여왕 이전의 작품활동을 보면 이번 드라마의 흥행 이유를 찾을 수 있다. ‘사랑의 불시착’, ‘푸른 바다의 전설’, ‘프로듀사’, ‘별에서 온 그대’, ‘넝쿨째 굴러온 당신’, ‘역전의 여왕’, ‘내조의 여왕’, ‘칼잡이 오수정’ 등이 있다.
진행했던 작품들은 보면 이번 작품과 공통점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첫번째로 배우 김수현이 등장한다는 것이다. 미루어 볼 때 박지은 작가는 김수현 배우와 함께 작품하는 것을 좋아하는 듯 하다.
두번째로 ‘여왕’이라는 제목의 드라마가 이번이 세번째 라는 것이다. 이 역시 미루어 볼 때 ‘여왕’시리즈를 만들고 싶은 마음을 엿볼 수 있다.
이 외에도 KBS ‘사랑과 전쟁’의 극본을 썼을 만큼 남과여 그리고 부부간의 갈등이나 복잡한 감정에 대한 이해와 표현이 깊게 스며들어 드라마로 표현된다는 것을 시청하면서도 느낄 수가 있다.
눈물의 여왕 원작 웹툰
눈물의 여왕은 원작 웹툰이 없는 극본을 바탕으로 제작된 오리지날 드라마이다.
티빙 무료 이용권
드라마 홍보를 위해 티빙 1개월 무료 이용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tvn은 드라마 주인공인 백현우와 홍해인의 결혼식 청첩장 이미지를 이용해 둘의 결혼 청첩장에 축하메세지를 남기는 방식으로 티빙 1개월 무료 이용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눈물의 여왕 등장인물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는 많은 배우들이 등장하고 있다. 배우들의 역할을 따라 가보는 것 또한 드라마를 감상하는 또 하나의 재미이다.
눈물의 여왕 인물관계도
등장 인물 소개
백현우 – 김수현
서울대 법대 로스쿨 출신의 변호사로 퀸즈그룹의 법무이사 겸 퀸즈백화점 법무팀장이다. 똑똑한 두뇌에 재벌보다 재벌같은 화려한 비주얼을 소유한 인물이다. 화려한 외모와는 달리 그는 용두리 출신이다. 그런 기가 퀸즈그룹의 딸과 결혼을 하게 되고 행복할 줄 알았던 결혼생활 3년 후 이혼을 간절히 꿈꾼다.
홍해인 – 김지원
운동할 때 말고는 무릎을 굽힐 일 조차 없는 퀸즈그룹 상무이사이자 퀸즈 백화점 사장인 홍해인은 말 그대로 여왕이다. 달린 입은 오로지 명령할 때, 먹을 때 쓸 뿐이다. 1조 클럽에 가입하는 것이 목표인 그녀는 세상에 되지 않는건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산다. 그런 그녀에게 위기가 찾아온다.
윤은성 – 박성훈
월스트리트 애널리스트 출신 M&A 전문가인 그는 유명한 투자가 이다. 그에게 투자정보를 캐려는 사람, 결혼여부를 궁금해 하는 사람, 그를 더 알고 싶어하는 사람, 자산이 얼만지 궁금해 하는 사람은 많지만 그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홍수철 – 곽동연
해인의 남동생인 홍수철은 허우대만 멀쩡한 아직도 어린애 같은 퀸즈그룹의 전무이사이자 퀸즈마트의 대표이다. 누나 뒤에 가려진 인생을 살아온 그는 다 커서도 누나를 무서워하고 누나와 정반대 되는 사람이 이상형이라 생각하며 살았다. 그리고 그런 여자와 결혼했다고 생각하고 살아간다.
천다혜 – 이주빈
아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외모를 가진 그녀는 수철의 아내이다. 재미없는 수철의 농담에도 반응해주고 웃어주는 시할아버지 홍회장의 마음에 쏙 드는 손주며느리다. 성격 뿐 아니라 지성까지 겸비하고 있다.
홍만대 – 김갑수
물질만능주의인 그는 나이 들 수록 의심이 많아져서 사람을 잘 못 믿는 홍해인의 할아버지 이자 퀸즈그룹의 회장인 홍만대는 유일하게 믿는 사람이 동거녀 모슬희이다.
모슬희 – 이미숙
홍만대의 동거녀인 그는 정식 결혼에 대한 욕심도, 재산에 대한 욕심도 드러낸 적이 없이 홍회장 옆에서 30년의 세월을 보냈다. 호적에 이름을 올리는데에도 홍회장 죽음 뒤에 재산을 물려 받는 것에도 관심이 없다고 말하는 그녀이다.
홍범준 – 정진영
홍해인의 아버지인 홍범준은 권력욕심이 없고 싸움을 싫어하는 성격으로 아버지인 홍만대처럼 살고 싶지 않아서 가정을 이룬 후에 충실한 가장이 되었다. 그런 탓에 딸 해인에 대한 애착이 강하다.
김선화 – 나영희
홍해인의 엄마인 김선화는 퀸즈백화점 VVIP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원래 딸과 친밀한 관계는 아니었는데 결혼으로 인해 더 관계가 틀어지고 말았다. 그러면서 아들 수철에 대해서만 편애가 심해진다. 시아버지 홍만대가 아들을 혼낼 때만 괜히 딸이 더 밉다.
홍범자 – 김정난
호피무늬 매니아이자 홍만대 회장의 막내딸이다. 친엄마의 죽음은 아버지의 동거인인 모슬희 때문이라고 생각하며 모슬희를 미워한다. 이러한 이유로 아버지와도 사이가 안좋다. 아버지가 특이한 것이라 생각하고 자랐지만 범자의 전남편들까지 그렇게 사는 꼴을 보니 결혼은 미친짓이라는 생각으로 결론을 내렸다.
홍건우 – 구시우
수철과 다혜 사이에 있는 아들이다.
백두관 – 전배수
현우의 아버지이자 용두리의 이장인 백두관은 아들이 퀸즈그룹의 사위가 된 후 마을에 생긴 혜택으로 인해 인기를 얻어 이장이 되었다. 이장의 자리가 매우 만족스럽다.
전봉애 – 황영희
현우의 엄마이자 용두리에서 슈퍼를 운영하고 있는 전봉애는 용두리를 벗어난 적 없는 용두리 토박이이다. 농사에 관련한 그녀를 따라갈 수 없을 정도로 농사일에 관하여 속속들이 전문가다.
백현태 – 김도현
현우의 형이자 전 복싱선수로 현재는 퀸즈복싱 체육관을 운영하는 체육관 관장이다. 아직 부모님과 살고 있는 백현태는 부모님을 모시는 거라고 하지만 사실상 부모님께 얹혀살고 있는 것이다.
백미선 – 장윤주
현우의 누나이자 퀸즈 헤어살롱을 운영하는 원장이다. 그녀는 연하 남편과 결혼하여 박사과정을 준비하는 남편과 7살 아들을 미국에 보내고 유학비를 입금하는 기러기 엄마의 현실을 살고 있다.
백호열 – 김동하
백현태의 아들로 건물주가 되는게 장래희망인 아이이다.
눈물의 여왕 OST
드라마에 등장하는 노래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최고의 곡으로 드라마의 장면을 그려내고 있고 이 노래들을 대단한 아티스트들이 불렀기 때문이다.